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수토피아 평생교육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1세기 지식 정보화의 물결로 평생교육과 학습자 중심의 교육패러다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03년에 첫 교육을 시작한 수토피아 평생교육원은 그동안 다양한 학습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풍부하고 고품격의 교육 컨텐츠와 차별화된 교육진행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교육 과정에 참여하는 수강생들이 교육을 통해 엄청난 성장을 이룬 모습 또한 함께 지켜보았습니다. 저희 평생교육원 역시 많은 수강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앞으로도 수토피아 평생교육원 은 여러분께 약속하겠습니다.
첫째, 많은 학습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여 그들의 지적 · 문화적 수준을 높이고, 직업적 · 사회적 능력을 향상시키며 각 개인의 교육적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꾸준히 최상의 학습환경과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학습자들을 위한 끊임없는 지식 의 탐구와 자기개발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언제나 교육의 본질을 잊지 않는 평생교육의 상징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평생교육원에서 배움에 대한 열정과 함께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 니다. 감사합니다.
 
수토피아 평생교육원 원장

안녕하십니까?

수토피아 평생교육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을 가진 사람들은 참 아름답습니다.
2014년, 부산에 이어 대구에도 수토피아대구평생교육원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둥지가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날개짓이 대구에도 시작되었습니다.
비록 처음 우리의 날개는 여리고 작았지만, 우리는 매 순간 노력했고, 매 순간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모든 순간에는 참 아름다운 사람들이 함께 있었습니다.
새로운 꿈을 목표로 만들어 가는 사람들 목표를 위해 변화하는 사람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 두려움을 또 다른 도전으로 바꾸어 가는 사람들 그들이 있었기에 수토피아대구평생교육원은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강의 컨텐츠를 성해냈고, 뜨거운 열정을 가진 다양한 분야의 훌륭한 강사진들을 배출해 냈으며 이를 통해 지역 평생교육발전에 도움을 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혼자가 아닌 함께였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도 높고 먼 길을 함께 가기 위해 비익조처럼 매 순간 순간,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날개짓으로 함께 날고, 함께 꿈을 꾸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는 나를 통해 변화하며, 세상은 이미 나를 통해 변화가 시작되고 있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세상 아름다운 꿈을 꾸는 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이곳은 수토피아대구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늘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수토피아 평생교육원 원장